로베스트 바로가기

 

 

 환영의 글

 

 한민족 공동체

 

 한민족을 향한 외침

 

 한민족 공동 기도문

 

 겟세마네 동산 기도회

 

 조국의 사계

  겟세마네 동산 기도회

 

  

  새천년에 들어오면서 정치적인 갈등과 경제적으로 국민소득 1만달러에서 2만달러로 진입을 위한 몸부림의 어려움, 남북통일의 문제, 국제사회에서의 외교력과 위상의 저하, 급부상하는 중국이 융단폭격으로 우리경제를 초토화 시킬 태세로 급부상하는 이때에 조국이 나갈길을 우리는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할 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보다 더 우리가 염두에 두어야할 것은 눈에 보이는 그러한 위기상황보다는 우리민족이 소망을 잃어가고, 꿈을 잃어가고 있다는 좌절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자멸의 위기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경계하고 새길을 찾아야 합니다. 영국이 산업혁명이후 극심한 사회적 갈등과 범죄의 급증 등으로 혼란을 겪던 영국사회를 구한 것은 정치가도, 경제학자도 아닌 존 웨슬리의 영적부흥 운동이 영국을 구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보좌를 움직이는 진정한 기도만이 조국과 한민족을 찬란한 영광의 길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정치, 경제, 사회에 처한 민족의 어려운 상황의 해결은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안에서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우리는 하나님 지상절대주의의 신앙과 사람의 영혼을 긍휼히 여기는 예수님의 눈을 가져야 합니다. 40년간 광야에서 방황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가나안으로 인도한, 꿈과 소망의 민족지도자 여호수아를 한민족의 사표로 삼아 남북7000 만 동포와 해외 700 만동포가 민족을 살리고 조국을 살리며 길이 창달케 하고 재도약을 불러올 이 구국 기도회에 동참하여 함께 합심 기도하여 민족의 중흥을 가져와야 합니다.

  우리는 나 하나만 잘 믿고 특출한 개인 믿음을 자랑해서도 안되고 자기 교회의 부흥만을 기도하여서도 안됩니다. 하나님 안에서는 한 형제요 이웃입니다. 우리가 현실문제에 겁을 먹을 것이 아니라, 진정 하나님 중심으로 우리 민족의 신앙이 바로 설 때야 말로 우리가 세계 속에 우뚯 솟는 민족의 중흥으로 가는 길입니다.

  우리민족이 후손들을 향하여 남겨줄 전설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민족을 살리고 조국을 구원할 범민족적, 범세계적 기도의 횃불을 높이 불태우는 전설을 만들어가는 원년으로 삼고 너를 볼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의 잘못을 통회 자복하고 우리 민족은 소아에서 벗어나 우주를 호흡하고 하나님을 거룩하게 높여드리며 하나님 절대주의 신앙으로 회복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섭리하심이 서기 84년에 예수님의 복음을 들고 사도인 도마를 우리민족에게 보내주시어 극동지역의 이름없던 이 민족을 가려 뽑아 세우셨으며, 시성 타콜로 하여금 동방의 등불 로 사랑하여 주시어서 비록 나약한 민족이었으나 세계 속에 우뚯 솟아나는 나라로 삼아주시었습니다. 조국과 민족의 위기 때마다 하나님이 개입하시고 인도하시어 복에 복을 더하여 주시었습니다. 선교120여년에 1200 만 신자를 허락하신 우리민족의 하나님은 한민족에게 복된 소식을 전하라는 지구촌 선교의 지상명령을 주시었습니다.

  우리 민족이 겟세마네 동산에 모여 기도할 때에 미래는 하나님의 주관 하에 조국은 세계의 지도국가로 급부상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민족을 살리는 1000 만명 구국기도회로 가는 겟세마네 동산 기도회에 동참해서 십자가를 앞둔 예수님처럼 땀방울이 핏방울이 되도록 기도할 때 이 한민족의 장래는 찬란한 꿈과 소망으로 가득차게 되고 이 민족은 불사조처럼 다시 한번 솟아 오르는 세계 속의 태양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희 한민족 여호수아센터는 조국과 민족을 살리는 겟세마네 동산 기도의 제단을 하나님께 드리고자 합니다.

1)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민족이 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이민족을 사랑하시는 것은 역사적으로 입증되었으므로 지난날 하나님 앞에 지은 모든 죄를 자복하고 이제부터는 오로지 하나님 중심국가로 하나님 중심의 민족으로 하나님을 거룩 하에 섬기고 영광돌려야 합니다.

2) 꿈과 소망을 가진 민족이 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여호수아, 다윗과 같은 사람들을 선택하여 꿈을 주시고 그 꿈을 부여잡고 기도하게 하신 후 그 꿈과 소망의 터널을 통해서 복을 내려주시었고 인도하여 주시었습니다. 민족의 장래를 위해서 우리 민족에게 필요한 것은 꿈과 소망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꿈과 소망의 영적자원을 공급 받기 위하여 우리는 다 함께 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3)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세계속에 우뚝 선 지도자 국가로 부상하기 위해서는 하나님 외에 대안이 없습니다. 사회적인 혼란이나 범죄의 급증은 세계 각국이 당면한 문제입니다. 이문제의 해결도, 민족을 단합 시키는 영적인 규합도 오로지 하나님 외에 달리 방법이 없다는 것을 절감하고 오로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4) 세계 복음화에 앞장서는 민족이 되게 기도해야 합니다.

  그 나라의 장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청소년을 하나님중심의 신앙으로 어려서 부터 양육해야 민족의 장래는 소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 중심의 사고와 행동방식을 버리고 우선 한민족의 복음화를 이룩하고 그 결집력을 세계인의 한 영혼이라도 긍휼히 보고 위해서 기도하는 것이 곧 세계복음화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우리는 나만을 위해서 발버둥칠 때 자멸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지구촌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 해야하고 세계 복음화를 위해서 지구의를 품에 안고 세계를 향하여, 도움의손길을 간절히 바라는 사람들을 위하여 힘써 중보 기도해야 합니다.

5) 지상의 교회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교회는 지상에 허락하신 천국복음 전파의 최전선입니다. 우리는 내 교회만을 위해서 기도하기 보다는 내 이웃과 이웃교회, 지구상에 있는 다른 나라의 교회를 위해서도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남을 섬기고 교회들을 섬기고 불우한 이웃을 섬기는 사람들을 사랑하시고 사용하십니다. 섬기는 기도의 자세로 갈 때에 조지 뮬러 에게 허락하셨던 4만번 기도 응답을 우리에게도 허락하여 주실 것입니다.

  삶의 현장에서 단5분이라도 시간을 내어서 간절히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구국기도를 드리되 눈 뜰때 기도하고, 잠잘 때 기도하고, 하루 일을 시작하기 전에 기도하고, 퇴근하면서 기도하고, 무시로, 수시로 하시되, 매일 정시기도 하시는 분들도 구국의 간절한 심정으로 겟세마네동산 기도를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으로 하루에 3차례 이상을 기도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합니다. 1000 만명의 기도는 하나님의 보좌를 움직입니다

  겟세마네 동산 기도는 예수님이 십자가를 앞두시고 절박한 심정으로 생사를 건 기도로서 땀방울이 피방울이 되도록 힘써 기도하셨는데 그때 제자들은 피곤하여 잠자고 있었습니다.

  우리도 제자들처럼 잠들어 있지 말고 기도해야 하는데 우리가 구국기도를 하고자 결단하고 기도할 때 하나님은 중보기도 하는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되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고 조국과 민족이 하나님의 엄청난 복을 받아서 이땅에 평화와 번영, 자손이 잘되고 지구촌의 지도국가가 되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복된 나라가 되고 세계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한민족이 될 것입니다.
 

 


465-120) 서울 서초구 서초동 1711 정곡빌딩 남관 204호 전화:(82) 02-593-1307(사무처) / 팩스:(82) 02-593-1377